본문 바로가기

우리끼리 이야기/주인장

[ 핸드폰 ] 스카이 IM-A770K 베가레이서 진동모터 소음, 화면(픽셀)깨짐 문제점에 대한 상담 결과......

최근 베가 레이서 KT용으로 구매를 했다..

구매하고 보니.. 베레기(베가레이서 쓰레기)라는 소리가 눈에 많이 띄었다.. "제길 괜히 샀나....."

다른 소비자들께서 격은 문제점은 많은 부분 펌웨어 업데이트로 해결이 되었지만.. 여전히 문제가 남아 있는 부분이 있었다..

나의 폰은 그냥 저냥 쓸만한거 같았다..

하지만,,,,,,,

미칠듯한 진동 모터 소음... 한 1미터를 떨어져 있어도 웅웅대는 진동이 아닌 윙윙되는 진동 모터 돌아 가는 소리가 들린다..

이게 진동인가 벨인가....

서비스 센터 가서 A/S를 의뢰했다... 원래 그렇다고 한다.. 모터 개선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도움을 드릴수 없다... 이런식으로 답이 온다..

그래도 새로 교체했다... 역시나 똑같다... 제길... 쓰기 싫다...

두번째... 전에 사용하던 폰에서 정상적으로 돌아 가던 어플을 설치 했다...

muffin knight... 시작하자 마다 화면이 꺠진다.... 픽셀 깨짐이라고도 하는듯한다..

카트라이더 러쉬를 해도.. 조금 하다보니 깨진다..

다음과 같다..... -ㅅ-;;


A/S기사에게 물어봤지만.. 어플이 베가레이서에 최적화가 안되서 그렇단다...

상식선에서 살짝 이해가 안되서 SKY 사이버 상담을 했다...

처음에 확인해 본다고 일주일동안 아무런 답변이 없다...

일주일이 지나 답변이 왔다... 지들 탓이 아니라 어플에서 나는 버그란다... 지들은 점검할께 없단다..

그래서 뭔가 아닌거 같아서 다시 문의 했다.. 차라리 기술적으로 담당자, 책임자랑 직접 통화 하고 싶다 했다..

그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다.. (진동 모터랑 같이 질문했다.)


휴우~~ 폰이 이모양인데... 지들은 어떻게든 발뺌한다...

도대체가 누구의 잘못인가.... 카트라이더 러쉬 제작사에 일단 문의를 해놓은 상태이다..

답변이 나와서 어플 제작사도 아무런 문제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누굴 탓해야하는건가.... OS 개발사 구글??

SKY측과 싸워보고 싶었지만... 제길... 나혼자는 힘도 없고... 누구하나 나서는이 없고...

서글픈 현실이다...

SKY... 폰 내놓고 팔생각만 하지 말고 서비스 개선과 함께..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여주길 바란다...

참고로 난 다시는 SKY 제품을 안쓸 생각이다...!!!!!

지금 이 폰은 판매를 생각이다...

급 애플 정책이 맘이 드는 순간이다... 구글 이것들은 오픈 소스로 OS 오픈해놓고... 표준 규격도 안해놓고.. 여기저기서 해상도 틀려 스펙 틀려...

개발자들만 죽어난다... 최적화 시키느라...

화면 깨지는 문제는 솔직히 이해가 안간다.. 구글에서 정해놓은 API가져다 쓰는걸텐데... 어디에는 제대로 구동되고.. 어디에는 화면이 깨지고.. 말이 되는 소리임?? 해상도 문제가 아닌이상... 내가 모르는 부분도 있겠지만...(난 안드로이드 개발자가 아니니.....;;;;)

즉, SKY 측에서 펌웨어로 해결 가능할꺼라 생각된다.. (개인견해) 물론 안해주겠지만... 써글..

이 글을 보는 베가레이서 소비자분들께 말하고 싶다..

당신들 폰은 제가 말하는 두가지 문제에 해당되지 않는지??

스카이 고위 관계자 데려다 놓고 면담좀 하고 싶다..-ㅅ-;;

========================= [2012.01.17] =========================
넥슨 측에서 답변이 왔다... 다음과 같다...


역시나 나의 예상대로 어플에는 문제가 없단다....

망할......

넥슨 문의 결과를 첨부하여 스카이에 다시 문의했더니... 관련 부서에 전달 한댄다...

살며시 묵살시키겠지... -ㅅ-;;;;

난 이미 스카이의 굴레속에서 벗어난 상태이다... 결과는 나랑은 상관없다...

이 글을 보는 다른 분들도.. 이부분 참고만 하시길..

스카이 제품이 나쁜건 아니지만... 이런 태도... 참 맘에 안든다.....;;;;; 문제를 인정하지 않는 태도!!!!!!!!!!!!!!!!!!!

기왕이면 그냥 삼성꺼 쓰는게 나은듯싶다... 삼성도...뭐 그닥....... 나의 맘에 드는 제품은 어디에도 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