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社 블루투스 헤드폰(?) 이어폰(?)이 최근에 출시가 되었다..
그 이름은 바로 BackBeat 903+......의 후속(?)... BackBeat GO! 이다..
다음 이미지 처럼 생겼다..
이 제품은 13g의 가벼운 무게를 갖고 있으며, 칼국수 선으로 연결되어 있어 꼬임이 적을꺼라 생각된다. 통화용 마이크가 내장된 리모콘이 달려있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4.5시간 사용이 가능하단다. 대기시간은 10시간. 통화를 원활하게 해주는 디지털 노이즈 리덕션과 에코 캔슬링 기능이 적용되어 있다..
멀티페어링같은 정보는 아직 잘 모르겠다.. 딱히 플랜트로닉스 측에서도 그와 같은 정보를 제공하진 않는듯 하다..
충전 방식은 스마트폰 (대부분 안드로이드?) 충전와 동일한 micro 5pin을 체택한듯 싶다..(해외 동영상 리뷰를 봤음)
그렇다.. 소니에릭슨의 HBH-IS800, Novero의 Rockaway와 흡사하게 생겼다..
소니에릭슨의 HBH-IS800의 후속이 도통 나오질 않고.. 최근 소니에서 BA 블투 이어폰을 내긴했다만.... Rockaway 샀다가 몇일 못쓰고 반품.....
이러한 종류의 이어폰을 정말 찾고 싶었다..
선에서 자유로움을 찾기 위해...
현재 아마존에서 검색하면 해당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99.99
국내에 정식으로 들어오기 까지는 꽤나 긴 시간이 걸릴듯 싶다.. 국내 사이트에서는 아무런 정보 제공이 없다..
플랜트로닉스 총판(?) 사이트에 물어봐도 아직 계획이 없단다..
그래서.. 해외 구매대행을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다..
친절하게도 네이버 카페에서 이미 공구가 진행되고 있다..
[ 世上에서 가장 싸게 파는 가게 - 세가가 ] http://cafe.naver.com/bluenose?20120425025008 이다.
가격은 현재 [2012.04.25] 기준으로 154,000원에 판매한다..
구매 욕구는 강하지만.. 선뜻 구매하기엔 모험심이 강하지 않아서... 일단 기다려본다..
해외판이랑 충전단자가 110v로 11자 형태라.. 따로 돼지코란걸 끼워서 써야할듯 싶다.. (단, 써도 된다는 가정하에...)
국내외에 리뷰가 많이 나오고 보다 많은 정보가 뜰때까지 기다려야할판이다... 아쉽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