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끼리 이야기/주인장

유코텍 ES903 이어폰 개봉기!!

9월에 유코텍(http://www.ubiquo.co.kr/)이라는 이어폰 제조회사에서 신형 이어폰에 대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평소 유코텍에서 출시되는 이어폰이 가성비가 좋다는 평을 많이 봤기때문에 항상 관심이 가는 제품 및 제조회사였지요~


성심 성의것 설문에 임했더니.. 20명 추첨에 덜컥~ 붙어버렸네요~^^



이중 제가 있지요~ㅋㅋ (대단히 감사해요.. 유코텍!)


유코텍에서 신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올렸더라고요.. 제품명은 ES903이네요.. 전작 ES103, ES303, ES503, ES703을 이었네요..


제품명이 최근 출시되는 K모 자동차 회사의 K시리즈과 비슷한 느낌이네요..





저한테 배송된 제품 색깔은 티타늄색이네요..


이제부터 직접 찍은 사진을 투척하고자 합니다.. (폰카라 흔들리고 말이 아니네요..ㅠ)





설명이 자세히 적혀 있네요~






제품 박스 구성은 이와 같이 되어 있네요~



이어폰 솜과 방독면(?).. 이어폰에 장착하는 악세사리같은거죠~




세미하드 타입 이어폰 케이스가 제공되네요.. 하지만....




케이스만 본다면 다소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색상선택이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케이스가 기본 제공이고 세미 하드 타입이라.. 이어폰을 안전하고 쉽게 보관할수 있는 점은 너무 좋네요..




아.. 사진 진짜 상태 안좋네요.. 수전증때문에...ㅠ


전체적으로 이어폰 케이블이 너무 감이 좋습니다.. 고탄력코드수지를 이어폰에 맞게 개발하였다고 하던데..


쫀득쫀득하다 할까 탄력이 많이 느껴집니다.. 왠만해서는 꼬일일은 없어 보입니다..


플러그가 ㄱ자형태로 바뀌었네요.. 전작들의 단선을 보안하고자 ㄱ자 형태로 변경된거 같네요.. (이점은 괜찮은거 같네요)


이어폰 디자인적인 부분은 다소 아쉽기도 하지만.. 이어폰은 어디까지나 성능이 중요하다는거!!!


성능 및 청음은.... 다른분에게~~ㅠ


전 아무리 들어도 평가가 잘 안되네요..


일단 지금은 에이징(번인)을 해봐야겠네요..


이상 개봉기 였습니다.. 부족한 개봉기를 길게 잘 보셨어요!^^